가상 사무실을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10가지

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 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 Twitter에서 이 기사 공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 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 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Expert Author Harald Weinbrecht
마침내 뛰어들고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하셨습니까? 축하합니다! 회사 규모가 아직 작고 간접비를 최소화하고 싶기 때문에 처음부터 가상 사무실을 찾기로 결정했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남아 있습니다. 누가 당신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까? 답은 정확히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다음 상위 10개 목록은 절대적인 오피가이드 것이 아니며 귀하에게 매우 중요할 수 있는 항목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요구 사항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요구 사항에 따라 이상적인 공급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1. 주소
가상 사무실 사용을 고려하는 주된 이유는 주소를 활용하고 명함 및 마케팅 자료에 권위 있는 사무실 위치를 지정하기 위해서입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주소를 선호할 수 있습니다. Level 14, Rockefeller Plaza 다음과 같은 주소: No 7, Lorong Manis, off Jalan Teh Tarik.

2. 전화 응대 서비스
유선 전화가 없는 명함의 훌륭한 주소는 의심스러운 것처럼 들립니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휴대 전화로 연락할 수 있지만 연락처 세부 정보에는 항상 일반 사무실 전화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일반 사무실 라인은 일반적으로 접수원이 답변합니다. 그것이 바로 가상 사무실의 강점이므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무실을 선택하십시오.

3. 전화를 받는 안내원
특정 공급자에게 약정하기 전에 해당 공급자에게 전화하십시오. 귀하의 전화에 응답하는 사람은 아마도 회사의 수신 전화에도 응답할 사람일 것입니다. 회사에 전화하는 사람들에게 첫인상을 줄 것이기 때문에 영어 구사 능력이 기대에 부응하는 사람을 원할 수 있습니다.

4. 팩스
일부 가상 사무실 공급자는 수신 팩스가 자동으로 전자 메일로 전달되는 팩스 번호를 제공합니다. 팩스를 많이 받지 못할 수도 있지만 수신할 수 있는 옵션이 있으면 유용합니다. 또한 마케팅 자료와 명함의 사무실 모습을 보완합니다.

5. 라운지 시설
일부 가상 사무실 제공업체에는 귀하가 근처에 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시설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작업 공간, 회의 공간 또는 단순히 WIFI 연결 및 커피/차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에 거주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현지 고객이 연락할 수 있는 가상 사무실을 찾고 있다면 이것이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택 근무를 하는 경우 그러한 시설을 제공하는 장소가 근처에 있는 것이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6. 회의실
가상 사무실 제공업체에 회의실이 있는 경우 이는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사무실”에서 당신을 만나도록 고객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시간과 날짜에 회의실을 예약하기만 하면 바로 회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특정 제공자에게 약속하기 전에 회의실이 귀하의 기대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7. 데스크 / 사무실
일부 가상 사무실 제공업체에는 시간당 또는 매일 임대할 수 있는 책상과 사무실 공간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필요할 때 실제 사무실에 갈 수 있습니다. 재택 근무에는 장점이 있지만, 성장하는 회사를 위한 다음 단계를 계획할 수 있는 “도피”하고 도움이 되는 작업 환경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8. 업그레이드 가능성
이상적으로는 가상 사무실 제공업체에 서비스 사무실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화 번호나 사업장 주소를 변경하지 않고도 회사 성장에 맞춰 사무실 솔루션을 원활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비용이 많이 들 수 있음). 가능하면 나중에 실제 사무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가상 사무실을 선택하여 첫 직원이 생기면 이사할 필요가 없습니다.

9. 가격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몇 개의 가상 사무실 제공업체를 찾았으면 가격을 비교하고 포함된 항목과 추가 요금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0. 위치
마지막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계획이라면 나중에 서비스형 사무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가상 사무실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무실에 오래 통근하지 않도록 거주지에서 가까운 가상 사무실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사무실이 어디에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은 자신의 상사가 되는 특권 중 하나입니다.

즐거운 사냥!

Incube8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새로운 가상 오피스 제공업체입니다. 가상 사무실, 서비스 사무실, 회의실에서 회사 비서 서비스, 회계 및 급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성장하는 기업의 성공을 돕습니다.